Search
Close this search box.

BlueiSky

이미지에 있는 워터마크를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도구

온라인에서 이미지에 있는 워터마크를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툴입니다. 워터마크란 저작권자가 자신의 작품을 보호하기 위해 이미지에 넣은 로고나 텍스트 등의 표시를 말합니다. 워터마크가 있는 이미지를 사용하려면 저작권자의 허락이 필요하며, 무단으로 사용하면 법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워터마크가 없는 이미지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인적인 목적으로 사진을 수정하거나, 교육적인 목적으로 편집하거나, 공정한 사용의 범위 내에서 창작물을 만들거나,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았거나 등의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에는 워터마크 삭제 서비스를 사용하여 원하는 이미지나 비디오를 얻을 수 있습니다.

WatermarkRemover.io는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하여 워터마크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제거합니다. 사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먼저,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이미지를 업로드합니다. 그런 다음, 워터마크가 있는 부분을 선택하거나, 자동 선택 기능을 사용하여 워터마크를 인식합니다. 마지막으로, 제거 버튼을 클릭하여 워터마크를 제거합니다. 몇 초 안에 원본과 유사한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atermarkRemover.io는 다양한 형식의 이미지를 지원합니다. 이미지의 경우 JPG, PNG, BMP, GIF 등의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WatermarkRemover.io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해 업로드된 파일은 24시간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워터마크 삭제 서비스는 이미지에 있는 워터마크를 쉽고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편리한 툴입니다. 하지만 이 서비스를 사용할 때는 저작권법을 준수하고, 저작권자의 권리를 존중해야 합니다. 무단으로 워터마크를 제거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저작권자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거나, 저작권자와의 계약을 위반하는 등의 행위는 절대 금지됩니다. 이러한 행위는 법적인 책임을 물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창작물을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금 바로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원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