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BlueiSky

웹사이트 디자인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온라인 툴

이 툴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스케치나 와이어프레임을 업로드하고, 원하는 스타일과 컬러를 선택하면, uizard.io/autodesigner/가 HTML, CSS, JS 코드를 포함한 완성된 웹사이트 디자인을 만들어줍니다. 이 툴은 인공지능과 기계학습을 활용하여 사용자의 스케치나 와이어프레임을 해석하고, 최적의 레이아웃과 요소를 배치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선택한 스타일과 컬러에 맞춰서 폰트, 아이콘, 이미지 등을 적절하게 적용합니다. 이 툴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웹사이트 디자인을 빠르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복잡한 코드나 디자인 툴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 단 몇 분 안에 웹사이트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디자인을 다양하게 변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스타일과 컬러를 바꾸거나, 요소를 추가하거나 삭제하거나, 크기나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취향과 목적에 맞게 웹사이트 디자인을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디자인을 공유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uizard.io/autodesigner/에서 생성한 웹사이트 디자인을 URL로 공유하거나, HTML, CSS, JS 코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공유된 URL은 데스크톱과 모바일에서 모두 잘 보입니다. 다운로드한 코드는 다른 편집기나 호스팅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izard.io/autodesigner/는 웹사이트 디자인을 자동으로 생성해주는 훌륭한 온라인 툴입니다. 이 툴을 사용하면 누구나 쉽고 빠르게 프로페셔널한 웹사이트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툴은 현재 베타 버전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시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