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BlueiSky

 워드프레스에 다시 빠져들어보세요!

Flynt로 진정한 파워 언락. 개발자 친화적이고 컴포넌트 기반 스타터 테마. 빠른 성능과 편리한 기능 제공합니다.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 Flynt는 개발자 친화적이고 구성 요소 기반의 스타터 테마로 워드프레스의 진정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 성능 면에서 빠르고 효율적이며, 자바스크립트 Island 아키텍처와 내장된 자산 레이지 로딩을 지원합니다.
– 접근성과 기술적인 모범 사례를 준수하며, SEO에 유리한 마크업과 폰트 크기, 탭 크기를 사용합니다.
– ACF Pro와 Timber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사용자 정의 필드를 관리하고 동적 템플릿을 생성하는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Flynt의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재사용 가능하고 유지 보수 가능한 모듈식 아키텍처로 개발할 수 있습니다.
– 베이스 스타일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페이지 템플릿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내용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관리하며, 에디터를 활용하여 긴 포스트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 Vite와 자바스크립트 Islands를 사용하여 빠르고 최적화된 빌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 Flynt를 사용하여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튜토리얼도 제공합니다.
– Flynt는 무료 Starter Theme와 선택적인 프리미엄 구성 요소를 제공합니다.

#워드프레스 #스타터테마 #개발자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