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lose this search box.

BlueiSky

벌새 무료 일러스트 Humming-Birds

평생을 벌새에 바친 영국의 조류학자 존 구르드는

1849년부터 1887년에 걸쳐 출판한, 구르드의 작품 「A Monograph of the Trochilidæ, or Family of Humming-Birds」는 조류 도감의 최고 걸작의 하나라고도 불리며, 당시 알려진 모든 벌새가 그려져 있다 합니다.

그 수는 무려, 일러스트 418장과 537의 상세한 벌새의 정보가 기재되어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허밍버드의 다양한 종류와 그들의 특징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레이션은 정교하게 그려져 있어서 허밍버드의 깃털의 색상, 날개의 형태, 부리의 모양 등을 자세히 관찰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또한 허밍버드의 서식지와 행동 패턴에 대한 정보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허밍버드의 생태학적 역할과 중요성에 대해 더 많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가장 좋은 점은 일러스트레이션을 고화질로 무료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사이트를 방문하고 허밍버드에 대한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을 컴퓨터나 스마트폰의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는 허밍버드에 대한 지식을 확장하고 새에 대한 관심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좋은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 사이트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쉽게 탐색할 수 있으며, 일러스트레이션들을 찾기 쉽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는 모바일 기기에서도 잘 작동하므로 언제 어디서든 허밍버드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새와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허밍버드에 대한 아름다운 일러스트레이션과 정보를 제공하므로, 새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이 사이트가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저작권 관련 내용은 CC0 1.0 Universal 공용 도메인 라이선스에 따라 공개되며 제한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상업용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허빙버드 #새 #무료일러스트 #상업적 사용

https://link.coupang.com/a/bbpJTj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